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사상구장애인복지관

sitemap

HEAD 영역

  • 확대
  • 기본
  • 축소
  •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CONTACT US
  • SITE MAP

컨텐츠 영역

  • 고객만족서비스헌장
  • 장애가 힘든건 바라보는 우리의 편견와 선입견때문입니다.
  • 고객만족서비스헌장, 우리 복지관 직원들은
  • 우리 복지관 직원들은 모든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과 최상의 편의시설,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 복지관 직원들은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며 매사 적극적인 자세로 모든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장애인의 인간다운 삶과 권리보장을 위하여 장애인의 의료, 교육, 직업재활, 생활개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인의 자립지원, 사회 참여 및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의 사생활이 존중되며 개인정보 보호와 비밀이 철저히 보장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성별, 연령, 장애, 종교, 정치적 신념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고 동등한 참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이용자에게 최적의 휴식 공간과 편의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이용에 대한 불편·애로사항 발생 및 건의사항 요청시, 즉시 시정·개선토록 하며 개선이 늦어질 경우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건의함 별도 설치함)
    복지관을 안전하게 관리하며, 매년 1회 이상 평가(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복지관은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고객 중심의 복지문화를 창조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 사상구장애인복지관장